[더케이뷰티사이언스]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마스크 핏 쿠션’ 시리즈로 알려진 티르티르(TIRTIR, 대표 이유빈)가 글로벌 도약을 선언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5월 30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에서 홈쇼핑, 면세점, SNS쇼핑채널 등 국내외 바이어 1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GO! WORLD WIDE TIRTIR!’를 발표했다.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를 슬로건으로 한 티르티르는 2022년 매출 1237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일본 포함 비중화권에서만 약 800억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 5월 5일에는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지난 4월 25일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 대표는 “우리 브랜드는 고객과의 소통이 정말 빠르다. 고객의 의견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티르티르(TIRTIR)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지난 4월 25일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 대표는 “우리 브랜드는 고객과의 소통이 정말 빠르다. 고객의 의견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티르티르(TIRTIR)

이날 이유빈 대표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고객과 교감하는 브랜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면서 티르티르의 성장 과정과 비전을 밝혔다.

이 대표는 “고객들의 편의, 실생활에 더욱 밀접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겠다"면서 "‘티르티르’에 이어 고기능성 원료를 담은 효과 지향주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티알티알’,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더마티르’,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티르라이프’, 감각적인 향을 선보이는 ‘포스트 에세이’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 대표는 “사업적인 성장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나눔 경영이라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것 또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목표”라면서 “더 나은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꾸준한 기부 활동 및 사회의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소위 계층과 저소득 여성, 청소년, 미소 미용모를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23년 6월호(Vol. 54)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 인터뷰 참고>

이날 행사에는 티르티르 모델인 배우 현빈이 이유빈 대표와 토크쇼를 진행 한뒤, 경품 추첨에 참여했다. 이은결 일루셔니스트의 마술 공연도 진행됐다.

배우 현빈은 “티르티르의 ‘COLLAGEN CORE GLOW MASK’가 신선한 제품으로 기억이 난다”면서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티르티르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응원하고,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