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베트남 화장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제품과 브랜드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이런 시장의 변화에 고객들은 직접 사용하지 않고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리뷰를 쉽게 찾고자 하는 니즈가 커졌다. 이에따라 뷰티 산업이 발달한 국가에서는 모두 대표적인 유명한 뷰티 앱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는 화해 앱, 일본에서는 @코스메(@Cosme) 앱,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들은 인플루언스터(Influenster) 앱이 있다. 베트남에서는 리뷰티(Reviewty)가 이러한 역할을 하고 있다.리뷰티는 수 백만 명의 사용자가 관심을 갖고 선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와디즈와 화해가 오는 2월 25일(금)오후 2시~4시 30분 제품 성장전략 웨비나(유튜브 채널 LIVE)를 개최한다.이날 웨비나에선 △와디즈 뷰티 펀딩와 와디즈 펀딩 사례로 보는 뷰티 트렌드 △화해 체험단 상품 활용 사례 및 신규 브랜드의 화해 매체 활용법 △온그리디언츠 브랜드 김유재 대표의 뷰티 신제품 성공 노하우와 Q&A로 진행된다.자세한 사항은 화해 광고사업팀(part_ads_sales@birdview.kr)으로 문의하면 된다.[화해x와디즈] 2022 제품 성장전략 웨비나 신청하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화장품을 사용한다. 메이크업을 한다면 집을 나선 후에도 화장품을 지니고 다닌다. 이렇게 일상과 밀접한 화장품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정확히 객관적으로 알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을까.『화장품이 궁금한 너에게』(최지현 지음, 이덕환 감수, 창비 펴냄)는 청소년을 위한 ‘화장품 참고서’로 발간됐다. 이 책은 서강대학교 화학 커뮤니케이션 이덕환 교수의 감수를 받아 완성됐다.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화장품 지식을 심어주고자 화장품 비평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지현 작가는 여러 화장품에 관한 불량 정보를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