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고객이 원하는 어떤 메이크업이든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글리터 및 펄감 텍스처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톤부터 개성 강한 컬러까지 세포라만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차별화를 선보였다.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세포라가 제안한 리스트를 살펴보길 추천한다. 4가지 콘셉트로 선보인 팔레트 헤븐은 어떤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을까.'스프링 메이크업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전 세계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한국 지사장 고은영)은 지난 5일(현지시각) 혁신적인 가격 정보 플랫폼인 ‘비아(VIA)’를 발표했다. 비아는 40개국 1500만개 이상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게재된 제품 가격과 프로모션 정보를 매일 취합하고 이에 알맞은 가격 정책을 제시한다.조사에 포함되는 소비재 산업군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식음료, 주류 및 담배(일부 국가), 반려동물 용품 등 총 11가지이며, 조사 대상에는 테스코 온라인, 월마트 온라인 등 오프라인매장의 온라인쇼핑몰과 아마존, 라쿠텐, 징둥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