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 헤븐 캠페인,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차별화
팔레트 제품을 테마로 한 애니메이션 전개로 세포라 제품 큐레이션 선보여

©세포라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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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고객이 원하는 어떤 메이크업이든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글리터 및 펄감 텍스처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톤부터 개성 강한 컬러까지 세포라만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차별화를 선보였다.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세포라가 제안한 리스트를 살펴보길 추천한다. 4가지 콘셉트로 선보인 팔레트 헤븐은 어떤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을까.

스프링 메이크업 팔레트 ©세포라코리아
왼쪽부터 비제아르 ‘팔레트 6 블러쉬 팔레트’,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 후다 뷰티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 ‘비비드 어스 / 페이스 팔레트’
왼쪽부터 비제아르 ‘팔레트 6 블러쉬 팔레트’(3g*6 / 111,000원),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1.1g*12 / 69,000원),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17.1g / 62,000원), 후다 뷰티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19.7g / 88,000원), 세포라 컬렉션 ‘비비드 어스 / 페이스 팔레트’(3.5g*3, 4.5g*1 / 30,000원)

'스프링 메이크업 팔레트’는 봄을 맞아 러블리한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수채화처럼 볼을 맑게 물들일 수 있는 비제아르 ‘팔레트 6 블러쉬 팔레트’세포라 컬렉션 ‘비비드 어스/ 페이스 팔레트’는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체리를 모티브로 한 12가지 쉐이드가 담긴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 핑크빛 복숭아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년 봄에 돌아오는 과즙 메이크업 트렌드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후다 뷰티‘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눈매를 여성스럽고 환하게 밝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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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후다 뷰티 ‘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소프트 글램 아이 섀도 팔레트’, 타르트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 팔레트’, 조이바 ‘카라멜 멜랑쥬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 ‘아이스토리즈 프레시 플로럴즈 6 아이섀도 팔레트’
왼쪽부터 후다 뷰티 ‘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16.1g / 88,000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소프트 글램 아이 섀도 팔레트’(0.74g*14 / 60,000원), 타르트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 팔레트’(1.5g*12 / 53,000원), 조이바 ‘카라멜 멜랑쥬 아이섀도 팔레트’(1.5g*10 / 38,000원), 세포라 컬렉션 ‘아이스토리즈 프레시 플로럴즈 6 아이섀도 팔레트’(1g*6 / 20,000원)

세포라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했던 ‘세포라 베스트셀러 팔레트’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 아이템이다. 후다 뷰티‘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은하계 감성을 담은 컬러와 독특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차분하고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색조로 구성된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소프트 글램 아이 섀도 팔레트’, 번트 오렌지와 코퍼 브라운을 중심으로 구성된 타르트의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각각 쿨톤과 웜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조이바 ‘카라멜 멜랑쥬 아이섀도 팔레트’는 초콜릿을 본 딴 패키지로 달콤한 향까지 어우러져 기분까지 전환시킨다. 특히 세포라에만 단독 입점되는 자체 제작 라인인 세포라 컬렌션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이미 수 차례 품절될 정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의 신제품으로 3월 19일 출시예정인 세포라 컬렉션 ‘아이스토리즈 프레시 플로럴즈 6 아이섀도 팔레트’는 꽃이 가득한 들판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해외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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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후다 뷰티 ‘라이트 누드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글로우 투 고 팔레트’,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아이팔레트’, 비제아르 ‘띠어리 V 아이섀도 팔레트 – 뉘앙스’
왼쪽부터 후다 뷰티 ‘라이트 누드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1.1g*9 / 43,000원),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글로우 투 고 팔레트’(2.3g*3/ 26,000원),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아이팔레트’(1.3g*12 / 69,000원), 비제아르 ‘띠어리 V 아이섀도 팔레트 – 뉘앙스’(12g / 62,000원)

‘데일리&누드 팔레트’ 데일리로 소화할 수 있는 팔레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컬러들이 특징이다. 피치 베이스와 라벤더 포인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후다 뷰티 ‘라이트 누드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와 은은한 펄이 가미된 6가지 쉬머 섀도우를 담은 비제아르 ‘띠어리 V 아이섀도 팔레트 – 뉘앙스’는 눈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어 청순한 무드를 더해준다. 출시할 때마다 구매 대란을 일으키는 어반디케이‘네이키드 히트 아이팔레트’는 12가지 뉴트럴 버건디 컬러로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글로우 투 고 팔레트’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음영을 더해주는 누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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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리믹스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 3 아이섀도 팔레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노르비나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Vol.1’, 후다 뷰티 ‘옵세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메랄드’
왼쪽부터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리믹스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1g*20 / 67,000원),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 3 아이섀도 팔레트’(60g / 244,000원),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노르비나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Vol.1’(1.8g*25 / 86,000원), 후다 뷰티 ‘옵세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메랄드’(1.1g*9 / 43,000원)

개성 넘치는 ‘아티스틱 팔레트’는 강렬한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컬러 스펙트럼으로 과감한 메이크업 룩을 도전하기에 추천한다. 아티스틱 컬러 조합의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리믹스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는 보이는 색 그대로 표현되는 발색력과 굵은 입자의 글리터가 뭉침 없이 발리는 밀착력이 강점이다.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3 아이섀도 팔레트’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노르비나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Vol. 1’은 뷰티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과감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컨셉으로 매니아 층을 확보한 후다 뷰티 ‘옵세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중 ‘에메랄드’는 매혹적인 그린 컬러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세포라는 19~22일까지 팔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뷰티패스 회원에게 25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회원 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세포라의 다양한 팔레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양한 컨셉을 아우르는 독보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할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은 오는 4월 15일까지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포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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