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은 활용도가 높은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를 올해 3월부터 매월 발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인기 제품과 시장 반응을 분석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최근 소비 트렌드와 함께 관련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 성공 요인, 마케팅 방법 및 전문가의 코멘트까지 시장에서 인기와 주목을 받은 요인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제공할 계획이다.3월에는 제1호로 ‘중국·일본 시장’에 대해 다뤘다. 조사 결과, 두 국가에서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는 모두 MZ세대가 주도하는 것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중국 헤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동성제약은 중국 최대 유통 채널인 왓슨스에 이지엔(eZn) ‘쉐이킹 푸딩 헤어 컬러’ 염모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지난 2월 20일부터 티몰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의 왓슨스 브랜드관에서 이지엔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 샤오홍슈, 징둥닷컴, 아마존, 수닝 등 중국 온라인 시장의 주요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에도 진출할 예정이다.또한 중국 전역의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3600여 개)에도 이지엔 제품 론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