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8월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7층에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 표현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AGE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국 내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인기 메이크업 스타일링인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바이카이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창의적인 마케터가 되고, 물건을 잘 파는 디자이너가 되어야 한다.”『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을 쓴 장금숙 디자이너는 마케터로 살았던 3년 반의 시간이 자신을 변화시켰다고 말한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는 디자인은 더 이상 가치가 없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기에, 누가 요청하지 않아도 제품의 판매 활동과 마케팅 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디자이너의 역할을 스스로 찾게 됐다. 어제까지의 나의 모습이 감성적인 마케터였다면, 이제부터 내가 만들어갈 나의 모습은 물건을 잘 파는 디자이너다.장금숙 디자이너는 애경산업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Renminbi; 위안화) 브랜드상’과 ‘스타 제품상’을 수상했다.AGE 20’s는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 경북지역 바이오뷰티 기술활성화 세미나’가 지난 10월 25일 오후 경북테크노파크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화장품클러스터연합회(Cosmetic Cluster Association·CCA, 회장 예상규 서울대 의대 교수)가 열고 있는 ‘제36차 화장품·뷰티바이오포럼’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북테크노파크와 화장품클러스터연합회가 연계해 이 행사를 마련했고, 대구한의대학교가 이를 도왔다.애경 김한경 연구부문 혁신팀 팀장은 ‘펩타이드(Peptide)의 ‘천연 유래 물질 유도체를 이용한 주름개선 기능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한다. 올해 인도네시아 진출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은 물론 이슬람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포스트 차이나로 꼽히는 곳으로 경제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와 K-팝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계기로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무슬림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애경산업은 AGE 20’s의 인도네시아의 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19년 S/S 시즌을 맞아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태국에 진출했다.AGE 20’s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씨얌 파라곤(Siam Paragon)’과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단지인 ‘메가 방나 쇼핑센터(MEGA Bangna)’에 입점했다. 두 곳의 쇼핑몰 모두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이자 뛰어난 접근성으로 한류와 K-Beauty에 관심이 많은 태국 젊은 여성이 AGE 20’s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AGE 20’s는 태국 고객의 선호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