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09년 7월 출시 이후 2020년 5월까지 판매 집계된 제품 수다.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 협업으로 출시된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탄력있는 컬을 촉촉하게 유지해 누구나 손쉽게 웨이브 마무리가 가능하다.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컬링에센스 2X는 출시 때부터 제품력을 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P&K 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이사 이해광, 이하 P&K)가 2020년 상반기 홈쇼핑 히트제품의 피부인체적용시험을 상당수 진행함에 따라 주목을 받고 있다.P&K는 모회사 대봉엘에스가 35년간 축적해온 의약품·화장품·건강기능식품 노하우로 2010년 설립된 인체적용시험기관이다. 화장품 마케팅 전문지 CMN 분석자료 ‘2020년 상반기 TV홈쇼핑 이미용부분 히트 상품’에 의하면 히트상품 전체의 41% 가량을 P&K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P&K는 홈쇼핑 스테디셀러 제품인 △AHC 리얼 아이크림(탄력매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