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특허심판원은 최근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청구한 취소심판에서, ‘상표권자가 고의로 등록상표와 유사한 상표(BTS)를 사용함으로써 수요자에게 BTS(방탄소년단)와 출처의 오인ㆍ혼동을 불러일으키게 한 경우에 해당한다’”라는 판단을 하고, 해당 상표권을 취소하는 심결(審決, 1월 30일)을 했다고 최근 밝혔다.그동안 제3자 상표권자는 ‘Back To Sixteen(열여섯 살 피부로 돌아가자)’의 축약 표기로 2015년경부터 중국 수출제품 일부에 ‘BTS’를 표시하고, 회사 홈페이지에서 화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메디힐(MEDIHEAL)과 방탄소년단(BTS)이 다시 만났다.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선론칭 한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5월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특히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메디힐 모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공헌력’은 ‘경쟁력’이라는 단어의 대체어로서 경쟁자에 대한 승리가 목적이 아니라, 서비스의 수혜자인 고객의 새로운 수요에 차별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힘이다. 혹은 ‘당신이 일하고 있는 분야가 당신의 공헌에 의해 의미 있게 변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이기도 하다. 영향력은 무엇을 얻을 수 있는 지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줄 수 있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재능이 많으면 재능을 기부할 수 있다. 그때 선한 영향력을 가지게 된다. 이것이 공헌력이다. 무엇이든 내가 가지고 있는 강점이 다른 사람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