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영국에 본사를 둔 화장품 원료 전문 회사 크로다 퍼스널 케어(Croda Personal Care, www.crodapersonalcare.com)가 고객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유화제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센스토리즈™ 셀렉터, SenStories™ Selector’ 맞춤 추천 서비스를 크로다(Croda) 홈페이지에 최근 공개했다.이전에는 화장품을 발랐을 때 질감이 어떠한 가를 물으면 고객마다 다르게 표현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파악하기 힘들었다. 이번 서비스는 검증된 방법론을 활용해 화장품 배합 정보와 콜로이드
파운데이션 구매시 소비자의 핵심기대 사항은 무엇인가?뷰티링크의 파운데이션 히트상품 실사용자 1225명에 대한 다이어리 조사결과 에서와 같이 “ 뜨지 않는 피부 밀착력” 22.8%, “뭉치지 않는 가벼운 발림성” 20.9%, “피부잡티, 홍조, 트러블의 커버력 ” 17.1% 순으로 나타났다.요약하면 소비자들은 밀착력, 가벼운 발림성, 커버력 등을 기대하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파운데이션 사용감 속성은 과 같이 크게 10가지로 구분된다.전체적인 만족도와 상관관계를 갖는 사용감 속성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