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MZ세대가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이들을 잡기 위한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산업 전반에 걸쳐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광고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2030세대가 선호하는 아이돌과 인플루언서들을 자사 모델로 기용하는 것뿐 아니라, MZ세대의 특징을 광고 콘셉트로 활용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20대의 갓생살기에 주목했다. 갓생살기란, 신(갓/God)과 인생(人生)을 조합한 신조어로 하루하루를 부지런하게 계획적으로 살아 간다는 뜻의 신조어다. 코로나19로 인해 제약이 많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을 내놓았다.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파티(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온(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줄 3가지 핵심 성분인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