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동아제약 ‘파티온’,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라인‘ 5종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동아제약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을 내놓았다.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파티(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온(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줄 3가지 핵심 성분인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선사한다.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 드레싱 시트가 굴곡진 얼굴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어 액티브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무첨가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모두 5종(수분·진정·미백·탄력·클렌징)으로 구성됐다. ‘에너지 바이옴 마스크’는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케어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 강화 마스크로 우윳빛의 고농축 앰플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톤업 글로우 마스크’는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피부를 촘촘하게 밝혀주는 광채 충전 마스크다. ‘워터풀 배리어 마스크’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마스크다. ‘카밍 리페어 마스크’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 마스크다. ‘클리어 버블 마스크’는 풍성한 미세 버블이 모공 케어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 클렌징 마스크다. 피부에 부착 후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오면 마스크를 떼어낸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주면 피부의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제거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바쁜 현대 여성들의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집중 케어 제품”이라며 “피부에 편안함을 줄 뿐 아니라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환경에 대한 부담까지 줄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