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중국 헤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동성제약은 중국 최대 유통 채널인 왓슨스에 이지엔(eZn) ‘쉐이킹 푸딩 헤어 컬러’ 염모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지난 2월 20일부터 티몰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의 왓슨스 브랜드관에서 이지엔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 샤오홍슈, 징둥닷컴, 아마존, 수닝 등 중국 온라인 시장의 주요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에도 진출할 예정이다.또한 중국 전역의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3600여 개)에도 이지엔 제품 론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