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용기와 비교해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70% 낮추고, 최장 36개월간 유통이 가능한 종이 용기 기술을 개발했다.코로나19 시대를 겪으며 일회용품 사용 증가와 함께 늘어난 플라스틱 쓰레기 이슈가 사회적으로 크게 부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용기가 초래하는 환경 문제에 깊이 공감하고, 불필요한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1월, 대한화장품협회가 플라스틱 포장재 문제 해결과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선언한 '2030 화장품 플라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20)를 수상했다. 세계포장연맹(World Packaging Organization, WPO)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올해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현장 시상식이 진행되지 않고, 수상 기업에 트로피가 전달되었다.2018년 출시한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은 하나의 제품으로 쿠션과 컨실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됐다. 기존 쿠션 용기에서 활용하지 못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이 ‘헤라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 제품 용기로 ‘2019년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19)’를 수상했다. 세계포장기구가 주최하는 행사 시상식(WorldStar Ceremony)은 지난 15일 오후(현지시간), 체코 프라하에서 열렸다.세계포장기구(World Packaging Organisation, WPO)는 포장 관련 협회와 기업들로 구성된 국제기구로, 포장업계에서 세계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