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지난 9월 5일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LAB.point)’를 정식 개설했다.채널명 ‘랩포인트’는 ‘랩(연구소) 관점에서 바라본 아모레퍼시픽’이라는 의미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R&D) 및 생산물류시설(SCM)의 제품 연구와 개발 스토리를 영상으로 흥미롭게 풀어낸다.랩포인트 유튜브 채널은 현재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랩고(Lab.go)’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설화수 및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의 생산 공정 전반을보여준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이 아모레 뷰티파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