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B-beauty shop’ 탄생
부산에 ‘B-beauty shop’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화장품 14개사, 롯데백화점 입점
‘B-beauty shop’ 로고. 제공=부산시화장품협회.
지난 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2층에 입점한 ‘B-beauty shop’ 로고. 제공=부산화장품기업협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부산 화장품기업 14개사가 ‘B-beauty shop’이라는 이름으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공동 입점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부산 화장품의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 브랜드를 활성화해 기업의 매출 촉진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시와 롯데백화점 간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지난 3일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산화장품기업협회 문외숙 회장, 입점기업 대표, 부산시 신창호 미래산업국장, 롯데백화점 이재옥 부산본점장, 부산시의회 문창무 의원,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종래 청장 등이 참석했다.

부산화장품기업협회 문외숙 회장은 “거대한 유통망을 가진 롯데백화점에 부산 화장품기업 14개사가 공동으로 입점하게 된 것은 매우 환영할 일이며, 부산 화장품 판로확대 및 마케팅에 있어서 상당한 성과를 올릴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부산시와 롯데백화점이 다방면으로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부산시 신창호 미래산업국장은 “부산 화장품산업이 큰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는 것은 판로를 확보하지 못하는데 원인이 있다”면서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이 부산화장품산업을 글로벌 B-뷰티로 성장시키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롯데백화점 지하 2층 식료품관 화장품 존에 위치한 ‘B-beauty shop’은 자연주의 병원화장품 엘큐어, 소중한 아기에게 자연친화적 어린이화장품 베베스킨, 전문피부관리실 전용 화장품 셀턴 등 14개 부산화장품기업이 입점했다. ‘B-beauty shop’은 오픈 및 협약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전제품 1+1 행사와 두피, 피부진단 서비스 등 이벤트를 10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