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제대혈제포배양액 함유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강스템더마랩이 맞춤형 DIY스킨케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 팩토리(Cell Factory)’를 출시했다. 강스템더마랩은 국내 론칭 전 해외 박람회를 통해 시장반응을 확인했다. 사진제공=강스템더마랩.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강스템더마랩이 맞춤형 DIY스킨케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 팩토리(Cell Factory)’를 선보인다.

‘셀 팩토리’는 앰플 3종과 크림 2종으로 출시했다. 앰플 3종은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 쓰고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는 ‘DIY 앰플’로 건조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함께 케어해주는 아쿠아 앰플이 대표제품이다. 아쿠아 앰플과 함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앰플,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수딩 앰플로 구성되며 주사기 모양의 독특한 어플리케이터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피부 니즈에 따라 손쉽게 레이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다.

크림 2종은 아쿠아 크림과 필터 크림으로 구성된다. 아쿠아 크림 경우, 방금 세안하고 나온 듯 피부에 수분을 가득 머금은 효과를 선사하며 앰플과 함께 레이어링하여 사용할 경우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필터 크림은 화사하게 피부 톤을 밝혀주어 마치 내 피부 인 듯 자연스러운 민낯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 팩토리 5종 전 제품에는 인체제대혈세배양액을 함유함으로써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늘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 팩토리는 불필요한 단계를 건너뛰고 최소의 관리로 최고의 효과를 보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제대로된 효과와 레이어링 케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함과 동시에 “국내 론칭 전 해외 박람회를 통해 시장반응을 살핀 결과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켜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