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하우스’는 파파레서피의 특허성분 '그레이몰드·포도열매발효추출물'과 해당 성분이 들어간 '노블 랏 리프팅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구현한 공간이다. ⓒ사진 제공 (파파레서피)
‘파파하우스’는 파파레서피의 특허성분 '그레이몰드·포도열매발효추출물'과 해당 성분이 들어간 '노블 랏 리프팅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구현한 공간이다. ⓒ사진 제공 (파파레서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행동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papa recipe)’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파파하우스’를 오픈했다.

‘파파하우스’는 파파레서피의 특허성분 '그레이몰드·포도열매발효추출물'과 해당 성분이 들어간 '노블 랏 리프팅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구현한 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연을 원료로 하는 브랜드 콘셉트가 잘 녹아든 가지, 당근 등의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노블 랏 리프팅 에센스(Noble Rot Lifting Essence, 200ml)' 본품을 증정한다.

유저들은 준비된 포도농장 보물찾기를 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선착순 100명,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존 뿐 아니라 암호풀기, 양봉장 지뢰찾기 등 특별한 인증 이벤트를 통해 제품 사용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MZ세대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파파레서피만의 가상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라며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파파하우스에서 즐겁게 머물다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월 15일까지 오픈되는 ‘파파하우스’는 파파레서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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