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재단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 스타트~
베스티안재단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 스타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재)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은 충북바이오헬스케어혁신센터 화장품·천연물사업단(단장 장헌상)의 후원으로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는 중국, 베트남, 일본 시장의 화장품 시장을 분석하고, 화장품 수출 방법과 대응방안을 살펴보고 화장품 원료 성분에 대한 이해를 통하여 중소 화장품의 기획, 개발,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베스티안재단은 이와세코스파 한국의 후원으로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를 오는 1월 17일(월)부터 모두 5회에 걸쳐 진행한다.

제1회 세미나는 1월 17일(월) 오전 10시부터 '화장품 중소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 위한 해외영업/마케팅 교육'라는 주제로 넥스트팬지아(주) 임동훈 대표가 발표한다. 제2회 세미나는 1월 19일(수) 오전 10시부터 '이슈제품으로 알아보는 중국 화장품시장 트렌드와 중국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나비쿠 상해 화장품 유한공사 함서영 대표가 발표하고, 제3회 세미나는 1월 21일(금) 오전 10시부터 '일본 소비시장 트렌드 및 일본 화장품 시장 진출 노하우'라는 주제로 K-LABO 엄유미 대표가 발표한다. 제4회 세미나는 1월 26일(수) 오전 10시부터' 착한 마케팅을 고민한다(화학성분 비방, 공포 마케팅 없는 효과적 마케팅 방법은?)'라는 주제로 화장품 비평가로 활동중인 최지현 비평가가 발표에 나선다. 마지막으로 제5회 세미나는 1월 28일(금) 오전 10시부터' '베트남 시장 진출 준비와 2022년 베트남 화장품 이커머스 동향'이라는 주제로 베트남 코스앤코비나 조안나 대표가 맡았다.

세미나는 무료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티안 임상시험센터(http://ctc.bestian.kr) 교육/행사 안내 게시판에서 공문을 다운 받아 신청할 수 있다. 또는 global_bestian@naver.com으로 문의하면 각 회의 접수링크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재)베스티안재단은 베스티안병원(오송)과 베스티안 서울병원 두 곳에서 임상시험센터를 운영중에 있다. 또한 베스티안재단은 2018년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내에 베스티안 메디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산학연병의 네트워크 협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