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and Health Best Partner’ 기업으로 거듭난다
‘Beauty and Health Best Partner’ 기업으로 거듭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새로운 비전 선포·CI 제정
P&K의 새로운 CI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P&K의 새로운 CI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9월 3일 새로운 비전을 담은 기업 이미지(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P&K는 CI 변경을 통해 기존 화장품 관련 종합적인 평가와 연구로 인체적용시험을 선도하던 것에서 멈추지 않고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확장,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 다양한 디지털 매체 대응을 위해 ‘Beauty and Health Best Partner’ 비전과 ‘인체적용시험 1등 성공파트너’로서의 경영목표를 선포했다.

P&K의 새로운 CI는 오프닝 부분을 살려 개방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의 방향성을 나타냈으며 ‘P&K 그린’ 색상은 P&K가 가지고 있는 공정, 신뢰, 과학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P’와 ‘&’ 그리고 ‘K’ 각 글자를 사선으로 배치하여 “균형감”을 나타냈고 강렬한 직선과 정제된 곡선이 포인트가 되는 서체는 글로벌 진출을 하고자 하는 P&K의 포부를 드러냈다.

동시에 피부임상연구센타의 서체는 볼드한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 P&K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IDAS) 캐시리(Cathy Lee, 이캐시연주) 교수가 디자인 디렉팅했다.

P&K 관계자는 “CI 변경은 상장 1주년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하여 진행했다”라면서 “신규프로토콜, 빅데이터 서비스 등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다양한 니즈를 더욱 만족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