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글로벌 ‘네일팝’ KITAS Top11에 선정
디에스글로벌 ‘네일팝’ KITAS Top11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스글로벌의 초소형 휴대용 네일 전용 뷰티기기 ‘네일팝
디에스글로벌의 초소형 휴대용 네일 전용 뷰티기기 ‘네일팝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포토프린터 및 뷰티기기 전문 제조 회사인 디에스글로벌이 내놓은 초소형 휴대용 네일 전용 뷰티기기 ‘네일팝’이 ‘KITAS Top11 2021(키타스 탑11)’에 선정됐다.

KITAS Top11은 일상을 보다 스마트하게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스마트 디바이스와 소형가전 제품들로, 지난 7월 2일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평가 항목은 혁신성, 디자인, 시장성, 기능성, 가격경쟁력으로 모두 5가지다.

KITAS Top11에 선정된 ‘네일팝’은 초소형 휴대용 네일 전용 뷰티기기로 사용자가 네일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네일 스티커 디자인을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인쇄할 수 있다. 네일팝은 네일팝 전용앱을 통해 수많은 네일 디자인 콘텐츠도 제공하며, 미국 FDA 시험 규격 준수로 안정성도 입증되었다.

인바이즈의 ‘Grid 10’는 1인 크리에이터 미디어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영상편집, 디자인 작업을 단 몇 분만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보정, 비디오편집, 그래픽 작업 등 최적화된 작업환경을 제공하는 ‘Grid 10’은 전용 소프트웨어인 INVAIZ STUDIO와 연동되는 컨트롤러이다.

이외에도 가정용 등밀이 제품으로 ‘퓨시스 바디필링기’, 간편하게 디지털 기기를 컨트롤하는 ‘릿제로 X’, 어떤 디바이스 배터리도 충전할 수 있는 ‘브로나인 VOLKIT’, 반려로봇 ‘에나봇 에보’ 등이 뽑혔다.

이 제품들은 ‘스마트 디바이스 쇼 x 소형가전쇼(KITAS 2021, http://kitas.kr)’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전시회는 오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