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닥터 더마퍼트’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닥터 더마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더마퍼트(Dr. Dermapert)’가 나왔다.

닥터 더마퍼트는 피부학(Dermatology)과 전문가(Expert)의 합성어로 피부 전문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다른 피부 타입과 다양한 자극 원인에 의한 피부 상황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조언을 하고, 소재와 제형 전문가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닥터 더마퍼트에는 피부전문가가 20년간 10만 명 이상의 피부를 관찰하고, 문제를 해결하면서 고민한 내용이 제품에 솔루션으로 담겨있다.

또한 20여 년 이상 화장품 소재 개발을 한 전문가가 참여해 피부장벽 강화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세라마이드를 기반으로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세콜지 비율을 제품에 구현했다. 자연에서 얻은 강력한 피부 장벽 보호, 진정 효과를 지닌 특허 성분들의 유효농도를 황금비율로 배합했으며, 약 30년간 연구 경력을 가진 제형 전문가가 피부 전달을 높이는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제품에 집약했다.

닥터더마퍼트 MD Calming 라인의 MD Calming Water는 습해져 문제가 발생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Wet to Wet 개념을 도입했다. Wet Dressing을 통해 습하고 좋지 않은 피부 상태에 액상의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피부 장벽의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MD Calming Cream은 Dry to Dry 개념을 적용해 올바르게 씻겨진 피부의 장벽 강화를 위해 독자적인 피부에 이상적인 세콜지 3:1:1과 피부 보호를 위해 징크 파우더 성분을 함유했으며 손상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로부터 이물질을 차단해 건강한 피부로 진정시켜주는 라인이다. 유아들은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데 유아들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MD barrier 라인의 MD barrier Cream은 고순도 Probarrier ceramide®를 고함량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이상적인 세콜지 비율 3:1:1을 독자적인 기술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고농도 투여하여 강력한 피부 장벽을 강화 및 회복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MD barrier stick은 기존 수분 스틱과 달리 사용 후 건조해지지 않으며, 끈적임도 거의 없어 피부에 손상이 있거나 극건조한 사람들이 수시로 휴대해 바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유아들이 로션이나 크림들을 싫어할 때 사용하기 편리하며, 보습제 사용이 습관이 되어 있지 않은 건조한 피부를 가진 성인도 쉽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닥터 더마퍼트 관계자는 “현장에서 깨달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화장품 제품으로 구현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를 해결하고 진정으로 피부의 건강을 생각한 화장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현재는 2가지 라인밖에 없지만 이를 통해 많은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확신하며 향후에 또 다른 상황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