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가 ‘2020년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을 공고했다.

이 사업은 우수한 이공계 연구인력 공급 및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과 연구인력 부족문제를 완화하고자 마련됐다.

지원 분야는 신진연구인력, 고경력 연구인력, 소재·부품·장비 연구인력 채용, 공공연 연구인력 파견 및 대학원 석박사급 연구인력 양성 등 총 3개 분야의 5개 사업이 속한다. 기업부설연구소(또는 연구개발전담부서)를 보유한 중소기업이 위 분야의 연구 인력을 채용 및 파견 지원할 경우 인건비의 50%를 지원받는다. 채용분야 3개 사업에서는 기업별 1개 사업만 신청 가능하나 파견 및 양성 분야에서는 채용사업 수혜여부와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을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채용 분야의 경우 오는 3월 2~13일까지, 양성 분야는 3월 16~31일까지 가능하다. 파견 분야의 경우 올해 12월 31일까지 상시 접수를 받고 있다. 각 분야별 신청 조건 및 기준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및 사업별 담당기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분야별 사업 및 지원 규모
분야별 사업 및 지원 규모
문의처
문의처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