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어, 아마존, 코스맥스바이오, 예스비 공동 진행
3월 13일부터 4월말까지 트렌디어 라이브러리서 공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AI 기반의 뷰티 & 헬스 트렌드 분석 플랫폼 트렌디어(대표 손정욱·천계성)가 ‘2024 상반기 뷰티&헬스 마켓 라이징 트렌드’ 온라인 웨비나 시리즈를 시작한다.

이번 온라인 웨비나는 △미국 뷰티 시장 트렌드 △일본 뷰티 시장 트렌드 △한국·일본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로 모두 3가지 파트로 진행된다.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트렌디어와 함께, 제조·유통 분야에서 세계적인 성공 사례를 만들고 있는 아마존, 코스맥스바이오, 예스비에서 모두 8개의 세션을 진행한다.

세미나의 세부 주제는 △미국 라이징 스킨케어 트렌드와 K-뷰티(트렌디어 신지선 애널리스트) △2024 미국 뷰티 카테고리 성공 전략(아마존 윤수정, 김효진 매니저) △일본 뷰티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제품군과 K-인디 브랜드(트렌디어 이라희 애널리스트) △Amazon 일본 트렌드와 성공전략(아마존 김규호 매니저) △일본 오프라인 시장 현황 & 진출 전략(YESBEE 전재훈 대표) △국내 건기식 시장 트렌드와 스몰 브랜드 전략(트렌디어 이라희 애널리스트)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U&A(코스맥스바이오 노진철 부장) △2024 Amazon US 식품 트렌드 및 신규 입점 전략(아마존 백서윤 매니저)으로 구성된다.

각 개별 세션 내용은 3월 13일 트렌디어의 미국 시장 트렌드 세션 이후 오는 4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트렌디어 라이브러리(www.trendier.ai)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메저커머스 천계성 공동대표는 "데이터 기반의 실용적 시장 정보와, 제조·유통 분야의 성공 케이스를 더 쉽게 접근할 수 하여, 지속적으로 K-뷰티 및 건기식 업계의 성장을 지원하겠다“면서 “특히, 해외 시장 진출을 꿈꾸지만 글로벌 시장 조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메저커머스는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중국, 동남아 등 글로벌의 11억 건 시장·소비자 데이터를 AI로 분석하고, 매월 100건 이상의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를 제공 중이다. 현재 국내 2000개 이상의 뷰티·건기식 사업자들이 트렌디어의 시장 정보를 활용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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