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숙명여자대학교(총장 장윤금) 특수대학원 향장미용학과가 웰니스와 뷰티를 테마로 한 ‘숙명 K-뷰티 컨퍼런스’를 오는 4월 5일(금) 서울 용산구 숙명여대 백주년기념관 한상은라운지(7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웰니스와 K-뷰티'를 테마로 뉴노멀 시대, 디지털 인공지능 시대의 흐름 속에서 지속 가능성과 건강, 회복과 함께 뷰티 산업의 성장을 예측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숙명여자대학교 김민신 교수의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웰니스와 뷰티의 융합과 방향성을 진단한다. 이어 롯데백화점 명품관 바이어 정수연 팀장, 파워풀엑스 박성임 부대표, 스포츠뷰티그룹㈜ 신수지 부대표(전 올림픽 국가대표)이 발표에 나선다.

사)국제웰니스협회 김수미 이사장은 "조화, 평온, 건강, 이해, 감정 등의 웰니스라는 키워드는 앞으로 화장품 산업의 핵심이 될 것"이라면서 "뷰티 분야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세계의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사회의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아닌 우리가 사회를 변화시키는 주체로 성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민신 교수(숙명여대 향장학과)는 "K-뷰티 컨퍼런스를 통해 뷰티 산업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웰니스와 뷰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팬데믹 이후 뷰티 산업이 겪은 변화에 대해 논의하며 성장과 혁신을 이루는 첫걸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숙명 K-뷰티 컨퍼런스는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학과가 주최하고, 휴먼피부&휴먼에틱임상시험센터, ㈜파워풀엑스, 스포츠뷰티그룹㈜, (사)국제웰니스협회 등이 후원사로 참가한다. 코스웨이(COSWAY)가 운영을 맡았다.

컨퍼런스 신청은 사전 등록 창구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4월 3일(수) 오후 1시까지 등록을 마감한다. 등록 및 협찬 문의는 코스웨이㈜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5만 원이다. 숙명여대 재학생 및 졸업생의 등록 비용은 3만 원이다.

참가 신청링크 https://forms.gle/Bbsi4xgypm7BEbzm9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