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피부 기반기술 개발 사업단(사업단장 황재성)은 2024년도 ‘혁신성장 피부건강 기반기술 개발사업’의 신규과제를 공모한다. 이에 따라 과제공모 내용을 안내하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1월 11일(목) 오전 10시30분부터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구체적인 과제공모 내용, 연구계획서 작성시 참고사항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모내용에 대한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의 화장품 R&D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신규과제 공모는 3개 내역사업 분야에서 총 12개 과제를 선정할 계획이다.

과제공모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보건의료기술종합정보시스템(https://www.htdream.kr/) 및 범부처통합연구지원시스템(https://www.iris.g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신규과제 공모는 그동안 사용했던 시스템인 HTdream이 아니라, 처음으로 범부처통합연구지원시스템인 IRIS로 진행하는 것이라 연구자들이 혼란과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면서 “사업설명회 전후 특히 계획서 입력 전에 반드시 과제공고에 첨부한 사용자 매뉴얼과 사용자 설명 동영상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스템을 충분히 숙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명회 접속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s://m.site.naver.com/1hV8U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