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SBA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세럼’이 서울어워드(Seoul Awards) 우수제품으로 뽑혔다.

서울어워드(Seoul Awards)는 우수한 서울 중소기업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중심으로 분기별 심사를 진행해 우수제품이 선정된다.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마케팅과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서울 경제진흥원(SBA, 대표 김현우)이 선정하고 있다.

앞서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드세럼’은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선정하는 2023 서울어워드 우수제품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 2019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한 스킨리버스 랩은 2016년 노벨상을 수상한 오토파지 원리를 기반으로 하는 아쿠아타이드 등 화장품 원료에 집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과 미주지역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집중해 왔다.

해외 시장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해외마켓의 니즈를 파악하고 ‘k-바이오뷰티’ 마케팅을 전개하여 큰 성과를 올렸다. 유럽, 캐나다를 포함한 미주지역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이며 특히 러시아의 경우에는 63곳의 도시에 117곳에 이르는 오프라인매장으로 유통망을 확장하여 성장을 가속화하였다.

또한, 동남아 등 해외 뷰티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각국 바이어들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로지컬리스킨은 15개국의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로컬 H&B(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다수 입점 되는 등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킨리버스랩의 ‘로지컬리스킨’은 위와 같은 해외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국내 대표 유통브랜드사인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청량리점 입점, 뷰티 편집 멀티숍인 비다벨로에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을 늘리며 국내소비자 공략을 위한 마케팅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