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모다모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모두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지난 10월 26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세대 새치 샴푸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출시와 함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서 새 비전을 발표했다.

모다모다는 과일의 갈변 현상을 일으키는 폴리페놀 성분을 활용한 새치 케어 갈변 샴푸를 개발하여 출시 2년만에 4개 대륙 진출 및 누적 판매 380만개 기록 등의 성과를 보였다.

모다모다는 모다모다 R&D센터와 대학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새치, 손상모, 볼륨 등 멀티 케어가 가능한 2세대 샴푸인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론칭했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 ⓒ모다모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 ⓒ모다모다

이 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갈변 기능을 자랑하는 신규 폴리페놀 성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에 헤어 코팅 효과를 더해 새치 커버는 물론, 탄탄한 두피 케어, 손상모까지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다모다의 신규 폴리페놀 공법인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는 기존 1세대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 대비 더욱 빠르고 확실한 새치커버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한 유럽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 등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모다모다는 새치 케어 외에도 손상, 탈모, 볼륨 등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가 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혁신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헤어, 스킨케어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것은 물론, ‘모두를 위한 다른 생각’으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