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피부임상연구센타 ‘피부나이진단’ 특허 활용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P&K 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P&K)가 ‘피부나이진단’ 특허를 활용, ‘N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을 제공하면서 뷰티 브랜드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K는 지난해 ‘피부 나이 진단방법과 이를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저장매체’ 특허를 등록했으며, 이를 인체적용시험에 활용하고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N살 어려지는 효과’라는 신규 표현 사용을 제안하고 있다. P&K는 인체적용시험 기관 중 유일하게 이 시험 관련 특허를 가지고 있다.

P&K 마케팅팀 관계자는 “‘N살 어려지는 효과’는 빅데이터를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탄생한 마케팅 표현으로 이는 뷰티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효능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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