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트렌디어·메저커머스(대표 손정욱‧천계성)가 스몰 뷰티 브랜드를 주제로 한 '더 라이징(THE RISING) 2024' 세미나를 오는 10월 26일 서울 강남구 강남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뷰티 시장 전망과 해외진출 전략’, ‘스몰 브랜드의 차별화와 주목해야 할 소비자 트렌드’라는 2가지 대주제로 구성된다. 주제별 패널토크 시간에는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기조 연설자인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애널리스트의 ’2024 유통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신지선 메저커머스 애널리스트의 ‘데이터로 본 글로벌 라이징 트렌드와 K-뷰티’, 그린코스 조경철 팀장의 ‘제조사가 바라본 미국 진출 성공 전략, 홍울 (주)온유 대표의 ‘나만의 브랜드로 누군가의 인생템 만들기’, 김서현 와디즈 PD의 ‘터지는 스몰 브랜드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윤정하 잼페이스 대표의 ‘MZ를 중심으로 본 뷰티 트렌드’, 이라희 메저커머스 애널리스트 ‘국내 급상승 인디 브랜드의 5가지 트렌드 키워드’ 등 스몰 브랜드가 주목해볼 수 있는 글로벌 라이징 트렌드와 성장 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행사는 세션 발표를 통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주요 제조사와 플랫폼사의 네트워킹 부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 7만7000~9만8000원.

세미나 신청 링크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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