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나답다’를 찾고 싶다면 ‘나다운 아름다움’과 연결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아름다움(뉴 뷰티, New Beauty)을 제안하면서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늘날의 시대정신을 '자기다움'으로 제시하고,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고객 1000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Nonenon)과 협업해 5000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이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이 탑재됐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