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apsulation 기술로 완성된 나노 사이즈의 리포좀이 Active 인자들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

Microfludizer 처리를 하지 않아도 손쉽게 제형 구현이 가능해 고함량 오일을 함유한 나노 에멀젼 토너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적용 가능.

의약품 및 화장품 소재개발 전문기업 대봉엘에스가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Citronosome™’의 특장점입니다.

이 소재는 가공 후 버려지는 유자씨에서 뽑아낸 업사이클링 유자씨오일을 고압 균질화로 리포좀화 한 나노에멀젼입니다.

나노에멀젼은 100~400nm의 크기로 높은 안정성과 투명성 및 유동학적 유연성이 특징입니다. 피부에 균일하게 분포되는 우수한 분산성과 침투력은 물론 피부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 또한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Citronosome™’에 담긴 ‘Citrus Junos Seed Oil’은 사람 피부에 보습성분으로 존재하는 Hyaluronic acidHA와 FilaggrinFLG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천연 오일입니다. 특히 사람 피지의 지방산 조성과 유자씨오일의 지방산 조성이 유사해 피부 친화도가 뛰어납니다.

화학적 합성 없이 자연친화적 발효공법으로 생산되는 GreenDiol(2,3-Butandiol)을 사용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신속하게 침투시킴으로써 원하는 미용효과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효과는 물론 눈가 주름 면적과 깊이의 감소 효과가 확인됐고 피부 첩포 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없는 강력한 효능이 입증됐습니다.

표지에 실린 이미지는 모듈싸이가 PE-100(W-SEM)으로 촬영한 ‘Citronosome™’의 이미지입니다. 현미경 사진 원본은 36면과 37면에 있는 ‘The Art in Science’ 코너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