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유리 작업을 기반으로 빛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글로리홀(Gloryhole Light Sales)의 유리 공예 작품에 필보이드의 풍부한 향과 일렁이는 불꽃을 담아냈다.글로리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Last flare)’는 농밀한 과일의 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발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포함해 3개 상을 받았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Nordrhein-West fallen)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상으로,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International Forum)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