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 현지화 전략을 추진한다.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 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이들 제품은 벚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을 내세운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지난 5월 등록 특허 100건을 돌파했다.아미코스메틱은 피부미백, 항노화·항산화, 주름개선, 항균·항염, 안티폴루션·블루라이트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 효능 특허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국내 특허 기술력 분석 결과 아미코스메틱은 기술경쟁력 등급은 상위 0.3~0.5%에 해당하는 ‘AA’로 평가되었으며, 보유한 모든 특허평가 기술력 점수(TTS)도 31.40점으로 높게 나타났다.아미코스메틱의 특허평가 점수를 보면, A등급 3건(4.55%),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