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업계 최초로 4중 기능성화장품을 개발하며 기능성화장품 시장 혁신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중 기능성화장품 허가를 취득했다고 7월 31일 밝혔다. 기존의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을 포함한 3중 기능성에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의 개선' 기능을 추가해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초 사례다.식약처는 2020년 8월 개정된 '화장품법 시행규칙'에 신규 기능성화장품 유형인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의 개선' 항목
[더케이뷰티사이언스] CJ올리브영이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를 론칭한다고 밝혔다.‘바이오힐 보’는 올리브영이 2013년 론칭했던 ‘보타닉힐 보’를 리뉴얼한 브랜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피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확대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핵심 타깃인 2030세대에게 각광받는 3대 대표 성분(탄력케어용 ‘프로바이오덤’, 피부 장벽 강화용 ‘판테놀’, 피부 수분과 톤 관리용 ‘비타민’)을 중심으로 상품군을 재편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참존이 시판 전문 브랜드 ‘디에이지 레드에디션 프라임(DeAGE Red-Addition PRIME)’을 론칭한다.디에이지(DeAGE) 브랜드는 지난 18년간 사랑받은 참존의 대표적인 항산화 전문 브랜드로 1999년 첫 출시 이후 17년 연속 참존 매출 1등(참존 기초 최다 판매)과 3500억 매출(1999년~2018년 기준) 돌파의 기록을 갖고 있다.특히 디에이지 레드에디션 라인은 그 동안 대형 할인 매장과 브랜드 전문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한 유통 한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