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지금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소통하는 복합적인 소비 환경시대다.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아이디어 창출과 화장품 제조기술에 깊은 관심을 가지며 궁극적으로는 새로운 브랜드를 요구하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색을 갖고 개인에게 맞춘 제품을 선호하고, 시장에는 마이크로 단위로 세분화된 제품들이 경쟁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그 규모도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에서 세분화된 기능의 원료(소재) 확보가 필수적이다. 그만큼 화장품 시장에서 원료(소재)의 중요성과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이스트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