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플라스틱 포장재와 제품 부피를 줄인 샴푸바, 바디바, 페이셜바 3종과 가루치약을 출시하며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했다.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벨먼, 히말라야 핑크솔트에서 쓰레기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뷰티바와 가루치약을 출시했다. 이는 환경 친화적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움직임을 반영한 제품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쉽게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다. 뷰티바 3종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지속 가능한 일상을
LED 광원을 활용한 신기술, 신사업, 신서비스 창출 모델로서 홈 뷰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 전문 케어 관리에 대하여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 가 부상하면서 시간과 비용, 장소의 구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초창기 진동 파운데이션, 젤 네일 램프 등 단순 도구 수준이었던 뷰티 디바이스는, 음파 진동 기술, 미세전류, 빛(光), 레이저 등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기술을 집으로 옮겨오는 수준으로 발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