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전 세계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한국 지사장 고은영)은 지난 5일(현지시각) 혁신적인 가격 정보 플랫폼인 ‘비아(VIA)’를 발표했다. 비아는 40개국 1500만개 이상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게재된 제품 가격과 프로모션 정보를 매일 취합하고 이에 알맞은 가격 정책을 제시한다.조사에 포함되는 소비재 산업군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식음료, 주류 및 담배(일부 국가), 반려동물 용품 등 총 11가지이며, 조사 대상에는 테스코 온라인, 월마트 온라인 등 오프라인매장의 온라인쇼핑몰과 아마존, 라쿠텐, 징둥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