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B2B 뷰티 전시회 ‘메이크업 인 서울 2019MakeUP in Seoul 2019’이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4월 15~16일 이틀간 열렸다. 메이크업 인 서울은 상해, 파리, 뉴욕, LA에서 열리는 'MakeUP in...™' 행사의 일환이다.

올해 6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콘래드 호텔 3층·5층 두 곳에 부스 및 컨퍼런스 룸이 마련되었다. 40개의 기업이 부스로 참여했으며, 이 중에는 뷰티 트렌드를 분석하고 예측하는 △WGSN △Centdegres △BeautyStreams 등도 함께 포함되었다. IT Product Winner 제품들을 매달아 꾸며놓은 이노베이션Innovation 나무 조형물은 3층 전시장 내에 마련됐다.

올해 선정된 이노베이션 제품에는 △한국콜마Kolmar Korea(3D Printing Essence Cream) △코스온COSON(Fluid Powder Shadow)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SHINSEGAE intercos KOREA(Mosaic Multiverse Eyeshadow, Drama Blast Gemstoned Lipstick) △알베아Albea(ONYX) △액실리온Axilone Shunhua(Colorful Relief Pattern) △숀코스메틱Shawn Cosmetic(Cooling Aqua stick) △인코스메틱아시아퍼시픽Intercosmetic Asia Pacific(High Impact Lipstick) 제품들이 선정됐다.

이노베이션 나무 조형물
이노베이션 나무 조형물

한편 양일간 5층 컨퍼런스 룸에서는 강연Conference과 라운드테이블Roundtable이 진행되었다. 첫째 날에는 △The future of Beauty 2020(WGSN) △Color Wave by Beautystreams(Beautystreams) 등 7개, 둘째 날에는 △K-Beauty going global-A creative Challenge(Centdegres) △Update on Korean Indie Brands and Influencers(Round tables) 등 6개의 뷰티 트렌드 전망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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