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씨엠에스랩CMS LAB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세 가지 맞춤 솔루션 친환경 천연 재질의 숨쉬는 순면 거즈 마스크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상된 피부의 진정, 수분공급, 회복을 돕기 위해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거즈를 피부에 겹겹이 쌓아 올리는 ‘머미 마스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특히 목화에서 추출한 면화의 섬유로 만든 거즈로 제작되어 민감성 피부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칼립투스 나무의 펄프를 이용한 ‘텐셀’과 함께 2중 구조 시트로 구성되어 에센스 흡수 및 전달에 효과적이다. 스위스킨의 신제품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진정 기능의 ‘모이스처 블루’,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예민진정 기능의 ’카밍 민트’, 칙칙하고 힘없는 피부를 위한 톤 업 진정 기능의 ‘톤 업 핑크’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 씨엠에스랩CMS LAB은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