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전날 보는 요점노트』
손정원 지음/부크크 /50쪽/1만1000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올해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을 대비한 요점 노트.

처음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전체적인 맥락과 방향을 알수 있고, 어느 정도 공부한 수험생은 시험 과목을 총정리할때 요긴하게 쓸 수 있다.

이 책은 △화장품법 규정, 개인정보보호법,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정리한 정의 파트 △필수 암기 내용 △기초화장품학이 담겨있다. A4 용지 크기 50쪽짜리 책자로 시험 과목을 모두 다룬다. 

저자는 27년간 환경분야 공무원으로서 환경부와 대구시에서 재직했다. 재직 당시 화장품학을 공부하고 석사 학위 취득후 ‘화장품법과 정부정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시작했다. 현재 화장품 관련 회사인 꼬망망 대표이면서 계명문화대학교와 구미대학교에서 외래교수로 재직중이다.

저자는 강의 동영상도 준비했다. 이메일(osriii@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이 책은 POD 방식으로 출판됐다. POD(Publish On Demand)는 주문에 따라 책으로 제작하는 맞춤형 소량 출판 시스템이다. 즉 독자가 주문을 할 때 인쇄를 시작해 책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 책은 POD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크크(https://www.bookk.co.kr/book/view/160934)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