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 전문 OEM·ODM 제조기업 ㈜나우코스가 지난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 참가했다. ,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는 글로컬 뷰티(Glo.cal, 글로벌과 로컬 뷰티의 합성어로 각 국의 로컬 뷰티의 특성을 살린 세계화)를 지향하며, 미국 뷰티의 중심 뉴욕에서 개최되었다.

2000년 설립된 ㈜나우코스는 ‘뷰티 솔루션 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클렌징과 파운데이션은 물론 비건, 클린 뷰티 등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또한 △CGMP인증 △ISO14001, ISO45001인증 △EVE VEGAN 등을 획득해 품질관리 능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나우코스는 지난 7월에 개최되었던 '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서 k-beauty의 위상을 드높이며 OEM·OD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하였었으며, 이번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서 새로운 캡슐 라인 신제형을 선보였다.

파운데이션 인 세럼’을 컨셉트 한 캡슐 파운데이션은 물론, 빠르게 픽싱 되며, 자연스럽게 톤업 되는 컬러 캡슐 베이스와 ㈜나우코스만의 캡슐 메이드 기술로 컬러를 캡슐에 가둔 캡슐 블러셔까지 공개하며, 뷰티 전문가 및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어펄마캐피탈의 블라인드펀드인 아스테리온홀딩스가 지분 70%를 보유중인 화성코스메틱과 지분 50.1%를 보유중인 나우코스는 관계사로써 상생하는 협력관계이다.

이에따라 이번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서 나우코스는 ㈜화성코스메틱과 손을 잡고 글로벌 선두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자 협업하여 홍보 부스를 같이 진행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바이어분들의 문의와 관심을 받았다”며 “나우코스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함께하는 고객사의 목표 실현에 동반하여, 코스메틱 시장에서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힘써 최고의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도약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