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의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가 피부부터 일상까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8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는 ‘커스텀미 플러스’는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 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브랜드 체험에서 나아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올해 2월 출시한 커스텀미(CUSTOM.ME)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라이프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맞춤 피부 케어를 위한 서비스 '모바일 AI 피부 분석'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3만 명이 넘는 고객이 경험했으며, 1:1 전담 매니저가 제공하는 피부 상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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