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뷰티·패션 빅데이터 플랫폼 메저커머스가(대표 손정욱, 천계성) 오픈서베이, 와디즈와 함께 뷰티 트렌드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4월 21일(목)에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로 진행되며, K-뷰티 실무 담당자들이 상품기획 및 마케팅에 참고해야 할 최신 트렌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글로벌 55억개 규모의 뷰티 아이템을 분석하고 있는 메저커머스에서는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급성장 인디 브랜드의 케이스를 살펴보고, 중소 브랜드가 주목해야 할 라이징 트렌드에 대하여 신지선 뷰티 애널리스트가 이야기한다.

소비자 데이터 분석 기관인 오픈서베이에서는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과 국내 시장을 비교해 한국 소비자의 특성, MZ 세대의 뷰티 소비의 특징, 뷰티 시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성장 방향에 대해 신주연 이사가 전망한다.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는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한 신규 뷰티 브랜드 런칭에 필요한 노하우를 600건 이상의 펀딩 프로젝트를 리딩해온 우창성 PD가 설명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메저커머스의 천계성 공동대표는 “시장 진입 노하우-온라인 시장내 급성장 - 소비자 심층 분석"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를 통해 K 뷰티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가 전달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세미나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