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젠바이오서 원료 독점공급

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잇츠한불
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잇츠한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자사 브랜드인 ICS가 ‘ICS 보툴링클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33년의 연구 데이터로 피부 속 고민 해결에 앞장서는 ICS는 피부 노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단백질에 주목해, 3세대 바이오슈티컬 신융합 단백질인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을 소재로 한 ‘ICS 보툴링클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툴리늄·EGF 유래 단백질’은 피부 내부의 콜라겐이 붕괴되지 않도록 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과, 피부 내 세포의 콜라겐 합성과 세포가 빠르게 자라도록 도와주는 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

단백질 리폴딩이란 보톡스의 원료 성분인 보툴리늄의 유전자 속에서 독성 유발 물질 ‘Heavy Chain’을 제외한 후 활성 부분인 ‘Light Chain’을 EGF(성장인자)로 재조합한 기술이며, ICS 보툴링클 크림에 적용된 원료는 무려 400시간에 걸친 안정화 리폴딩으로 더욱 그 효능을 높였다.

보튤리늄의 장점과 EGF의 장점이 합쳐진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은 단백질 유전자 연구 기업 ‘넥스젠바이오’를 통해 원료를 독점공급 받아 ICS 보툴링크 크림에 적용하였으며, 단 1번 사용만으로도 눈가 주름 개선 뿐 만 아니라, 수분 함량 개선, 광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ICS 보툴링클 크림에는 리폴딩 된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과 ICS 독자 기술 성분인 라포아라닌™을 캡슐화 한 ‘보르픽신™’ 캡슐이 들어 있어 실제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50ml 제품 한 개 기준 약 2만개의 보르픽신™ 캡슐은 2개의 층으로 코팅되어 중요 성분들을 신선하게 보호해주며, 사용할 때 마다 캡슐을 녹여 사용함으로써 더욱 신선하게 효능 성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캡슐을 보호하는 크림 제형에는 ‘ICS 앰플 인 크림 테크놀로지(ICS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크림과 앰플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앰플이 퍼져 나와 더욱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의 윤광이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ICS 관계자는 “ICS 보툴링클 크림은 ICS와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이 만나 연구 개발하여 만든 역작“이라며, “더욱 커지는 항노화 시장, 바이오슈티컬 안티에이징이 필수가 된 시대에 33년 전통 ICS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ICS 보툴링클 크림이 피부 속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