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육성재단이 미래 K-Beauty 산업을 이끌어갈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학생논문을 공모한다.

미래화장품 관련 기초 R&D분야(화학, Bio, 소재 등) 학과에서 수학중인 학생들이 작성·발표한 우수한 논문을 시상함으로써, 학생들이 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연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장려하는 것이 이번 사업의 목표다.

대상 분야는 미래화장품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술이다. 기술분야는 △소재기술 △제형기술 △평가기술 △피부과학응용기술 △융합기술 △기타 등이다.

공모 지원 대상은 1저자가 현재 국내외 대학의 학·석·박사 과정 재학생 또는 박사 후 과정 연구원인 논문 중 이미 학술 저널에 등재되었거나 학회에 발표된 적이 있는 논문이다.

최우수상 00명에게 200만원, 우수상 00명에게 100만원이 주어진다. 시상금은 1저자에게 지급된다.

심사 기준은 △연구 주제의 독창성 20% △연구 목적의 명료성 20% △연구 방법의 적절성 20% △ 내용 전개의 논리성 20% △학문적·기술적 파급효과 20%다.

심사 결과는 접수 마감 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논문 접수는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육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후, 접수 메일로 신청서와 논문 원문(PDF)을 송부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12월 10일(금)까지.

접수 및 문의 parkyeongsu@lghnh.com, 02-6980-1519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