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승인 획득… 미국·일본·사우디·캄보디아 등 요청

코나드는 미국, 일본, 사우디에 이어 캄보디아로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수출하고 있다. 사진은 코나드의 손세정제와 손소독제 제품 ⓒ코나드
코나드는 미국, 일본, 사우디에 이어 캄보디아로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수출하고 있다. 사진은 코나드의 손세정제와 손소독제 제품 ⓒ코나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나드(KONAD, 대표 최대통)의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구매하겠다는 세계 각국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코나드는 코로나19 사태 직후 알코올 함유 62%, 70%인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발빠르게 출시했다. 특히 코나드는 신속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절차를 밟아 제품의 공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코나드의 품질과 경쟁력이 글로벌한 수준에 도달했음을 반증하는 결과이기도 하다.

코나드의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는 임상테스트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이 99.9% 제거되었고, 납, 비소, 수은,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은 검출되지 않았다. 또한 피부 자극도도 없는 것으로 테스트 결과 나타나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검증되었다.

제품의 효과뿐만 아니라 알로에베라잎, 녹차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사용감이 상쾌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손 청결을 위한 살균 효과 외에도 손 피부 케어까지 신경 쓴 제품이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제품 구성과 용량이 다양해 휴대용, 비치용 등 용도와 사용처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는 평이다. (손소독 티슈, 손소독제 50ml/100ml/200ml/300ml/500ml 등)

코나드는 국내외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CGMP, ISO22716, ISO14001 인증을 획득한 우수제조시설을 갖추고 있고, 의약외품 제조업 허가를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코나드 관계자는 “미국, 일본, 사우디에 이어 캄보디아로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수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안정된 생산능력과 인증된 제조시설을 바탕으로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해 K-방역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