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싱크-EDGC와 손잡고 피부부터 영양까지 토탈 서비스

사진제공=리바이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웰니스케어 솔루션 개발사 로그싱크,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EDGC와 함께 맞춤형 피부진단솔루션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로그싱크가 개발한 다면적인 분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리바이리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개인의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향후 진단 정보를 활용한 지속적인 에스테틱 관리까지 가능한 종합 피부관리 서비스이다.

특히 개인의 선천적 유전정보 및 후천적 정보 그리고 현재 상태를 비교·분석하여 외부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상태에 맞게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꾸준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진단솔루션 서비스는 리바이리 공식몰에서 피부 진단하기 메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피부 건조도, 트러블 등 피부 관련 항목과 더불어 개인의 생활 습관, 모발 및 두피에 대한 항목까지 총 40여개의 자가진단 설문을 통해 자신의 현재 피부상태를 진단한다. 진단이 완료되면 개인의 피부에 대한 종합지수와 함께 우선적 관리가 필요한 항목에 대해 리바이리의 맞춤형 제품을 제안 받을 수 있고,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푸드테라피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강남 EDGC 웰니스센터에서 개인의 유전적 정보와 외부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에스테틱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종합 피부관리 데이터 풀이 구성될 예정이다.

SK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브랜드 담당자는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리바이리 만의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