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9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Tatcha The Satin Skin Mist

USA

Tatcha 브랜드는 일본 스킨케어 철학과 오랜 시간에 걸쳐 유효성이 증명된 성분들로부터 영감을 끌어낸다. 이 제품은 우수한 효능과 함께 부드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소한으로 선정된 성분들을 특징으로 한다. 리퀴드 파우더 페이셜 미스트(liquid-powder facial mist)로 상쾌한 수분감을 전달한 다. 이 제품은 오키나와 섬에서만 나오는 오키나와(Okinawa)쿠차(Kucha)라는 특별한 심해 점토로 만들어진다. 또한 미네랄과 칼슘을 함유해 막힌 모공 및 기름 축적을 줄여준다.


JVR Men x Ele.Me Nicotinamide Oil-Removing Cleanser

China

이 클렌징 제품은 피부를 깨끗이 씻어내고 피지 조절 및 피부 톤을 밝게 하는 ‘피지조절 기술(oil-controlling technology)’이 적용됐다. 블랙헤드(blackheads) 등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두리안(durian) 향이 스며있는 니코틴아미드(nicotinamide) 성분이 특징이며, 클렌징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호하는 젊은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두리안은 식음료 업계에서 많이 알려진 재료였는데, 최근에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으로도 영역이 넓어졌다.


Colour WOW Dream Filter Pre-Shampoo Mineral Remover

UK

이 스프레이는 경수(hard water)1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모발 색을 회복시키고 윤기를 더해준다. 수돗물 및 우물물(well water)에서 미네랄과 금속을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하는 2개의 고분자 필터가 특징이다. 이에 구리, 망간, 칼슘, 마그네슘, 철, 알루미늄, 염소 등이 포함된다. pH 균형을 맞추고 케라틴(keratin) 보호 제품으로 모든 모발에 적합하다.


Fujiko Chalk Cheek

Japan

명암(nuance), 광채(glow), 건강해 보이는 홍조(healthy flush)를 더해주는 3-in-1 블러셔 스틱. 한번만 쓸어내려도 전문가적인 그라데이션(gradation)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 제품은 브랜드와 회사들이 복합적인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간 절약형(time-saving) 제품을 만들어야한다고 강조하는 민텔(Mintel)의 2017 글로벌 뷰티 & 퍼스널케어 트렌드 ‘Beauty Round the Clock’의 콘셉트에 딱 들어맞는 제품이다.


Lululemon Sweat Reset Face Moisturizer

USA

세안, 진정 및 수분공급으로 운동 후(post-workout) 땀에 젖거나 상기된 얼굴을 진정시키는 얼굴용 보습제다. 멘톨(menthol)을 사용해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면서 윤기 및 모공 각질을 관리해준다. 매우 가벼운(weightless) 젤 텍스처(gel texture)가 특징이며, 땀이 잘 나는 피부에게 제격이다.


1. 경수(hard water) : 칼슘 혹은 마그네슘 이온이 다량 포함된 물로, 미끄러우며 비누가 잘 풀리지 않는다. 경도가 높아 센물이라고도 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