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8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Antipodes Blessing Anti-Pollution Serum

France

Antipodes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유기농 뷰티기업으로 무해한(harm-free) 제품을 만든다. 학자스민(white jasmine) 향이 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으로 도시공해와 더불어 암점(dark spot),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같은 조로(premature ageing, 조직노화 증후군) 징후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페이셜 오일로 설명된다. 대부분의 피부 상태, 특히 기름이 잘 생기는 피부에 알맞다. 발적(redness)과 색소 침착을 타깃팅하여 피부를 개선시키기 위해 항산화 효능이 있는 비난자 그레이프(vinanza grape)와 키위(kiwi)로 만들어졌다. 키위씨 오일은 오메가 3뿐만 아니라 비타민 C, E가 풍부하여 피부의 탄력과 잔주름을 개선시킨다.

 


Chanel Les Beiges Water- Fresh Tint

UK

이 제품은 75%의 물이 배합돼 수분감을 향상시킨 가벼운 틴트다. 제조사에 따르면, 본연 피부색과 같은 효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미세유체 기술로 개발됐는데, 이는 눈에 보이는 마이크로버블색소가 피부에 닿으면 녹는 기술이다. 보습 기능이 알려진 타마린드(tamarind) 씨앗 추출물로 하루 종일 편안함과 수분감을 공급한다. 진정되는 향과 산뜻한 질감이 특징으로 즉각적인 웰빙(well-being)감을 선사한다.


Trilogy Vitamin C Booster Treatment

USA

칙칙한 안색을 가진 피부를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6% 비타민 C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톤을 개선시키고 데이지(daisy) 추출물, 로즈힙, 만다린 오일을 포함한 보습제와 항산화제의 혼합으로 최상의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히알루론산 농축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Lux Go Active Athleisure Series Fast Dry Treatment

Japan

Lux Go Active는 스포츠 마니아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브랜드다. 이 제품은 자외선 또는 수영장 물의 염소(chlorine)에 노출된 모발을 진정시키고 건조시간을 줄임으로써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수분을 위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박하(water mint) 추출물, 티트리 오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식물성 로즈마리 향도 함유한 세정 제품이다. 합성 착색제와 파라벤이 배합되지 않았다.


Supernal Cosmic Glow Oil

USA

Supernal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기농 및 내추럴 성분으로 혼합된 페이셜 오일이다. 영양 공급, 수분 공급으로 자연 광채를 선사하도록 고안됐다. 부드러우면서 손쉽게 흡수되는 이 제품은 오메가 3, 6, 9 지방산으로 보습을 강화한다. 비타민 E가 강화된 비건(vegan) 제품으로 블루탠시(blue tansy)와 캐모마일꽃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