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화학회`대한화장품학회 등서 우수 논문 발표로 업계 이목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약학대학이 화장품 연구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K뷰티를 선도하는 핵심 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이 대학원 과정으로 운영하는 화장품산업학과가 최근 열린 국내 주요 학회에서 우수한 연구성과를 발표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18일과 9일 대진대학교에서 열린 ‘2018 한국유화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이 학교 학생 3명이 우수 논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16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화장품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는 무려 11편의 논문이 선정 발표됐다.

이 대학 이승화 전담교수는 기업체에서 근무하는 실무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수진과 커리큘럼 구성 등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라며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K뷰티 인재양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충북대학교 약학대학 홍진태 교수는 화장품산업학과가 충북도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이론과 실무를 겸비할 수 있는 배움의 장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만들겠다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한편 학생들의 학회활동 등을 더욱 지원하고 장려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충북대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